STORY 4 연회장・홀

The Wedding Feast 두사람의 인연이 하나가 되는 장소

우리가 팔짱을 끼고 입장을 하기 위해 연회장・홀 문에 손을 대었을때 조금씩 열리는 문 사이 들려 오는 행복 한 소리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환호성이었다.

그 중에서도 절친 녀석의 목소리가 가장로 컸다.
서로 다른 곳에서 태어나 서로의 존재를 모르고 자라왔지만 당신과 만나 지금 이렇게 오키나와에 모여서 축배의 잔을 들고 있는 것은―― 이상하기도 하지만 정말로 최고의 기분이다.

당신은 처음부터「피로연은 특별하게 하고 싶어」라고 말했었지.
솔직히 말해서 — 나는 당신이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잘 몰랐어.
그런 나에게 당신은 서운한 내색 없이 언제나 처럼 생긋생긋 웃으며 피로연의 의미를 설명해 주었지..
결혼식이 끝난 뒤에 갖는 「피로연」은 말이지, 우리 때문에 하는 게 아니야.

이렇게 양가의 부모님, 나의 형과 당신의 여동생 그리고 사촌들을 비롯한 친척들과 지인과 동료들, 신세를 졌던 모든 분들이 모여 주신 것은 이 연회가 우리들을 위한 연회이기 때문이다.
이 곳에 모인 절반의「처음뵙는」분들은 우리들이 사랑하는 사람이자 인생의 소중한 등장인물들.

「여러분! 제 옆에 있는 사람은 제가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이 자리에 모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앞으로 저희 두 사람 잘 부탁드립니다. 」
그렇게 인사를 하고 나서야 비로소 우리 둘의 인생은 크게 하나로 연결되어 간다.
「저희들의 출발점에 함께 해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내가 이렇게 하객분들께 할 말을 전하고 생각난 것은 「정말로 만족하실 만한 대접을 해드리고 싶은데…」라고 중얼거릴때의 당신의 미소였다.
「왜냐면 그건.. 정말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으니까요.」

잘 대접하고 싶다는 마음이 선택한 오키나와라는 장소.
도착할 때까지는 서로 몰랐었던 사람들이 우리들을 통해 만나게 되어
연결된 새로운 인연이 이렇게 같은 테이블에서 마주하고 있다.
연회장 룸의 큰 창 너머로 보이는 푸른 하늘과 에메랄드 그린의 바다——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축복의 대화를 건내며 건배한다.
그리고 맛있는 식사를 포함한「오키나와」의 전부가 우리 두 사람이 모두에게 드리는 선물.
당신이 가르쳐 준 피로연이라는 전통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현하기 위한 최고로 행복한 방법이었다.

Next Story

아름다운 바다에 둘러싸여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리조트 오키나와
이 땅에 사는 사람들은 독자의 전통과 문화를 소중하게 지켜왔다.
상쾌한 바닷바람을 느끼며「마음에 드는 오키나와」를 발견하자.
가슴이 뛰는 볼것이나 체험 메뉴가 풍성하다.

Copyright © Okinawa Resort Wedding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